overlay loading img
  • Home
  • 고객센터

고객센터

Q넵스 구입 상담을 받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대표번호 1566-2300(내선 2번: 고객상담)으로 전화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며,
전시장을 방문하여 상담 받기 원하시는 분도 같은 번호를 통해 방문 예약을 해주시면 됩니다.
 
Q맞춤 가구 시스템은 무엇인가요?
넵스의 맞춤 가구 시스템은 고객의 요구에 따른 ‘order made’ 방식으로 제작되는 것을 말합니다.
고객께서 원하시는 규격, 소재및 컬러 등을 각각의 개성과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100% 맞추어 드리며
모든 모델들 간의 호환을 통하여 당신만의 스타일을 연출해드립니다.
 
Q제품설치 및 시공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넵스의 브랜드들은 모두 100% 맞춤으로써, 고객과의 충분한 상담 후 디자인을 확정되면 실 제작에 들어가게 됩니다.
시공기간의 경우 넵스는 디자인이 확정된 후부터 약 25일이 소요됩니다.
톤첼리, 세자르, 에거스만, 미톤과 같은 수입주방의 경우, 디자인이 확정되면 order가 들어가게 되며,
현지에서 생산된 제품은 shipping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이 경우, 시공이 완료되기까지 약 4개월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Q넵스의 제품을 직접 보고싶은데 어디로 가면 볼 수 있나요?
현재 가구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리점은 운영하지 않고 있습니다.
넵스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군을 보기 원하시는 분은
파주시  월롱면 영태리 70-3 에 위치한 넵스 전시장으로 오시면 됩니다.
넵스 전시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시장 소개를 참고해주세요                          
 
Q넵스 특판 상담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02-3460-8172로 전화를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Q현장 미팅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평면 도면이나 대략의  주방 사이즈를 알려주시면  먼저 가 견적을 드린 후
디자인 제안과 현장 미팅, 실측을 진행 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다른 회사와 다르게 넵스 주방의 디자인 제안은 
Design fee를 받고 진행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가 견적 확인 후  디자인 피 계약 후에  현장 미팅 진행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Q아일랜드 혹은 키큰장만 제작 가능한가요?
넵스의 경우 ‘order made’ 제품으로 세트 개념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단품으로는 현재는 제작  판매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Q넵스 쇼룸 오픈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주중 : 09:00 ~ 17:00
토·일요일/공휴일 : 휴무
 
Q꼭 예약하고 방문해야 하나요?
네, 가능하시면 예약 후 방문 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전시장 행사, 혹은 단체 투어가 있을 경우
못 보시는 층이 생기거나 담당자들이 외근 중 일 경우 자세한 상담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Q주차 가능 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전시장 주차 시설이 있습니다.
 
QA/S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대표번호 1566 – 2300에서 내선 1번 A/S를 누르시면 담당자가 접수를 받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A/S를 참고해 주세요.
 
QA/S 기간은 어느 정도 되나요?
무상 A/S의 경우 설치 완료 후 1년까지 입니다.
소비자 과실로 인한 제품 파손등으로 인한 A/S의 경우 자재 및 부품 비용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Q수입제품 A/S는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현장에서 조치가 가능한 부분은 현장에 방문하시는 기사님들께서 진행해주시며,
파손 등으로 인한 자재 및 도어 교체 A/S 의 경우 해외로 발주하여 진행되고 있습니다.
 
Q넵스 홈페이지에 있는 저작물 사용시 어떤 제한을 받나요?
넵스 홈페이지(www.nefs.co.kr)에 있는 텍스트, 이미지, 사진, 영상물, CR, 플래시, 사운드, 카달로그 등의
저작물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따라서 이를 이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반드시 (주)넵스(nefs) 회사의
사전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