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브랜드 뉴스

  • Home
  • Relation
  • 브랜드 뉴스

brnews_9_1.jpg
넵스 블로그 첫 화면 blog.naver.com/nefsblog

넵스가 올해부터 본격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펼쳐 업계가 주목하고 있다. 업계는 온라인 분야가 투자 비용 대비 그 효과가 크고, 소비자와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 경제 불황에도 경쟁력 있는 채널로 보고 있다.
 
넵스는 작년까지 광고예산의 큰 부분을 차지했던 잡지 광고 부문을 축소 편성하고, 대신 고객들의 반응을 즉각적으로 파악해 고객


마케팅 전략에 반영할 수 있는 온라인 분야의 예산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넵스는 이러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지난 2월 10일 온라인 상에 넵스의 블로그(blog.naver.com/nefsblog)를 론칭해 공격적인 온라인 마케팅에 돌입했다. 또한 블로그 론칭 기념으로 3월 15일까지, 넵스 블로그와 개인 블로그를 ‘이웃 맺기’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스프레소 머신 등을 상품으로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연과 감성을 담은 문화 웹진’을 테마로 문을 연 넵스 블로그는, 문화 예술 분야의 컨텐츠를 보기 쉽게 구성하고, 디자인 중심의 넵스 아이덴티티를 살려 실용성과 심미성을 두루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넵스 블로그는, 넵스 홈페이지에서 바로 가기가 가능하다.
 
넵스는 앞으로 있을 전시장 문화마케팅 및 ‘넵스 마스터피스 골프대회’ 등의 스포츠 마케팅을 전개하는 데에 있어서도 온라인 채널을 활용,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2009.02.18-